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해져서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핸드폰 거치대를 구매했습니다 !!


쨘!



으음.. 심플하네요. 다양한 호완성! 유연합니다! 가로세로 모드! 라고 적혀있는데 과연 어떨지 걱정이네요. 


제가 원하는건 와이어 집게로 고정해서 의자에 앉은 자세로 스마트폰을 쉽게 사용하는 건데요.


과연 이 녀석이 그 역할을 잘 해줄 수 있을지...




강력해 보이는 집게입니다. 조립방법이 나와있네요. 별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내부에 있는 부속품입니다. 집게, 와이어+집게, 고정링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기 집게 부분에 고정링을 넣은 상태로 와이어의 동그란 부분을 조금 강하게 밀어넣습니다. 그리고 고정링으로 조여주면 조립이 끝납니다. 




와이어를 살짝 펼쳐보았는데 굉장이 뻑뻑합니다. 고정은 잘 되겠지만 제가 원하는대로 구부리기가 상당히 힘드네요. 


저렇게 펼치는 것만 해도 생각보다 많은 힘이 필요해서 놀랏습니다. 


그리고 길이는 생각보다 짧으니까 유의해 주세요.







완성하고 의자에 장착한 모습인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상당히 실망스러웠습니다. 


생각보다 스마트폰 터치할때 진동이 너무 커서가 터치가 안되더라구요. 


애초에 와이어 집게로 고정하고 터치하는 것 자체가 무리였을까나요... ㅋㅋㅋ


저기 목부분이 입체적인 회전이 가능해서 스마트폰 화면의 각도를 손쉽게 조정할 수 있는점이 아주 좋아보이네요.



그래도 단순히 누워서 스마트폰 영상 볼 목적으로 구매하신다면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아주 짱짱한 와이러를 가지고 있는 다이소 와이어집게가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저기 목부분이 입체적인 회전이 가능해서 스마트폰 화면의 각도를 손쉽게 조정할 수 있는점이 편리합니다.






 < 장점 >


저렴한 가격


아주 짱짱한 와이어


입체적인 회전이 가능한 목부분으로 스마트폰 각도 조정


의외로 고정부의 집게와 스마트폰 집게가 강함



< 단점 >


너무 짱짱한 와이어로 인해서 원하는대로 구부리기 힘듭니다.


고무 패드부분이 접착이 잘 안되어 있어 떨어짐 (강력 접착제로 다시 붙였습니다)


진동이 심해서 터치나 게임은 불가능 (다른 와이어 집게도 같은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고정 집게 부분의 고무가 마찰이 약해서 좀 잘 미끄러지는 느낌



추천 : 저렴한 거치대를 찾으며 인강용이나 영상 감상용으로 사용하실거라면 추천 드립니다. 혹은 책상이 작업 중에 스마트폰 둘 공간이 애매 하신 분에게도 좋겠네요 !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