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고기!

 

어제먹은 cu대왕고기산적 도시락을 먹었지만... https://muroy.tistory.com/111

 

맛대가리가 없기에 진짜 고기를 구워먹고 싶어졌어요

 

이번에는 제발 맛있는 고기를 내려주세요.ㅜㅜ

 

고기고기~ 

 

언제나 고기는 최고죠! 맛있고! 쫄깃? 하고! 아무튼 이왕 먹는거 새로운 가게에서 새로운 맛을 맛보고 싶기에 그동안 안가봤던 3cm 라는 가게를 가기로 했습니다 (가게 이름입니다) 저번에 보니까 손님도 꽤 있는거 같고 고기는 직화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지라 마침 딱이군요 ㅋㅋ

 

오호라 2층에 있군요! 고기의 질과 양념의 맛이 잘 융화된 제대로된 고기였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양은 어차피 무한리필

 

 

 

조금 급한 마음에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그럴까요?? (5시경) 한쪽 테이블이 많이 비여있군요. 뭐 북적거리며 먹는 것보다는 훨씬 좋겠죠! 사람많으면 고기 경쟁도 한층 치열해지니까요 ㅋㅋㅋ

 

(개소리집어치고 리뷰해 빨리)

 

큼흠...일단 들어가서 주문을 하면 숯불을 기본적으로 세팅해주고 (엄밀히 따지면 진짜 숯은....) 고기가 나옵니다. 

 

 

숯불 세팅하는 장면입니다.  숯불을 가지고 오셔서 위에 저런걸 올려두는군요. 철망은 1개까지만 리필해준다고 합니다 (뭐 철망 1개면 2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하고 남죠!) 여러명이 와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군요. 일단 두명이서 갓을때 기준으로는 1회만 리필해준다고 합니다. 상차림은 위와같이 나오는게 전부고 그 다음은 전부 리필해서 먹으면 됩니다. 리필바는 셀프고 눈치볼것 없이 양것 가져오면 될 것 같네요.

 

고기집이니까 고기가 제일 중요하겠죠?? 고기 삼형제를 소개합니다!

 

목살!!

 

껍데기데기!

 

 

갈비!

 

이렇게 총 3가지 종류의 매뉴가 나옵니다. 딱봐도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군요. 메뉴가 나왔으면 바로 구워야 겠죠?? 

 

이렇게 불이 올라올때까지 기다렸다가...

 

 

구워주면 됩니다! 빠밤! 아주 간단하죠?? 기존 상차림에 없던 밑반찬들 (양파절임, 무절임, 탄산음료까지!)은 모두 리필해서 가지고오면 됩니다. 

 

 

캬~ 탄산음료까지 무한리필이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 탄산 많으먹음) 고기 리필하는 곳은 못찍었는데 밑반찬 리필하는 곳이랑 비슷하게 생긴 곳에서 3가지 종류를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해놨더라구요.

 

이야기 하는 동안 고기도 다 구워졌고 이제 맛있게 먹어야겠죠??

 

 

 

 

우걱 우걱! 마시쪙! 특히나 기름이랑 마늘을 섞어놓은 소스가 저는 마음에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마늘을 아주 좋아해서 생마늘을 꼭 고기랑 같이 먹는 스타일이라서..

 

아무튼 친구랑 편하게 탄산음료까지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고기의 질도 괜찮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럴 수도 있음..) 무한리필점을 찾으신다면 무거동 3cm라는 가게를 추천드립니당~~

 

 

-요약-

 

무거동 3cm가게 맛있다. 추천함

 

탄산음료 무한리필이 있다.

 

고기질은 무한리필점 중에서는 괜찮은편, 양념 고기가 부드럽고 맛도 괜찮았다. 

 

무한리필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서 고기의 회전율이 감소하면서 고기의 질이 떨어질 수도 있지만 관리만 잘 한다면 맛집으로 한동안 자리 잡을 수 있지 않을까!?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