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청소 아르바이트를 해봤습니다. 

 

>요약은 아래로<

 

목욕탕이다보니까 사진은 따로 못찍었고 할만한 알바 없나 찾다가 특이한 아르바이트가 보여서 지원했더니 바로 가능하냐고 해서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이색적이고 힘들어서 깜짝 놀랏습니다. 급여는 한시간 1.5만원 받았구요 보통 1~2만원 사이로 받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청소해보니 한시간 15분 걸린건 함정..

 

여튼 처음에는 청소 해봐야 뭐 얼마나 하겠어 하고 했는데 옷을 다 벗고 일하다보니 손이 퉁퉁 불어서 조금만 모서리진 부분을 잡아도 살이 갈라져서 아팟습니다; ㅠㅠ 

 

게다가 락스를 엄청나게 많이 뿌리다보니 머리도 지끈지끈하고 솔질을 빡빡하다보니 정신도 없고 목욕탕 여기저기 숨어있는 쓰래기에 타올도 일일이 주워야하고.. 물호스는 어찌나 무거운지 낑낑거리며 돌아다니고 ㅋㅋㅋ

 

세상에 쉬운일 하나 없다는 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습니다.

 

상상할때는 이렇게 깔끔한 목욕탕 생각 많이하시죠? 청소를 하기 위해서 들어가면 엄청나게 지저분하고 비누가 여기저기 널부러져서 돌아다닙니다. 게다가 시설이 노후화된 곳이 대부분이여서 여기저기 콘크리트를 다시 치거나 매꿔놔서 겉보기에도 지저분 하지만 실제로도 지저분... 게다가 저기보이는 넓은 바닥을 전부 왁스 + 미싱을 해줘야합니다. 후.. 한시간 동안 엄청나게 정신없이 돌아다녓습니다.

 

뭐 그래도 이색적이고 나름 운동삼아 부업으로 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 (목욕탕이 작다면) 시급도 괜찮은 편이고 일은 힘들지만 짧게 끝나는게 대부분 (요즘은 24시간이 많아서 대부분 1~2시간내로 끝낸다고 합니다) 이라서 퇴근하고 운동삼아 하실 분들이 있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제법 거리가 있는 곳이여서 도보로 왕복 40분정도 걸렸네요 -ㅁ-;

 

일할때 탕이 작거나 몇개 없고, 목욕탕이 작은 곳이길 기도하면서 갑시다!

 

-요약-

 

목욕탕 청소알바 개힘들다. (손쪽이 특히 갈라지고 락스 냄세에 머리가 어질~)

 

목욕탕 청소는 대충 아래와 같다.

(목욕탕 정리와 청소 세팅 -> 락스 뿌리기 -> 솔질 -> 미싱 -> 청소후 뒷정리)

 

시급 1~2만의 준수한 금액과 짧은 시간의 노동 1~2시간이라 힘들지만 할만하다.

 

집근처라면 부업으로 하기 좋으나 멀다면 pass!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