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맨더 54lv를 찍고 이번에 hamars 라는 8티어 필수유닛이 강탈 미션으로 풀릴 예정이여서 엄청 기대를 했습니다.


하지만 출시 이후 이 유닛을 받기 위해서는  단 하루동안 쉬지않고 1200분과 최소 250000이상의 오일을 소모해야 받을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오게 되었죠. 한마디로 받지 말라는 소리입니다 ㅋㅋㅋ 하루종일 아니 하루전부터 오일 꽉꽉 모아서 이벤트 당일까지 전부 오일을 모으면 대략 12만~ 15만 오일이 모입니다. 무과금은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들어 둔것이죠. 아니 애초에 1200분이 말이 됩니까 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24시간이 지나면 이벤트가 끝나면서 포인트는 초기화됩니다 ㅋㅋㅋㅋㅋ 이건 좀 심한 것 같네요. 일단 다음달 강탈이벤트까지 지켜볼 생각이지만 계속 이런식으로 심각한 과금유도를 한다면 접을 수 밖에 없겠네요. 적당한 과금수준이 아닙니다. 계속 이런식이면 최상위 유닛을 뽑기 위해서 매달 30-50만원씩 달달이 써야한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외국 디스코드와 레딧에서 항의글과 엄청난 항의를 받았지만 운영진은 수정한다고 통보 하고는 디스코드 나가버리고 수정없이 이벤트 종료 ! 레딧에 탄원글과 불만글은 삭제조치! 운영에 감탄이 나오는군요. 베가컨플릭트도 이런식으로 하다가 유저 다 빠져나간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도 과연 같은 수순을 밟을지 기대되네요. 





'근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틀) 샷시 레일 샷시 창틀 분리 없이 보수 작업  (0) 2021.05.17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