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 PATCH NOTES

2018.07.03 BY KIXEYE_CHRIS
안녕하세요, 사령관 님! 2.31 업데이트는 게임의 안정성과 성능 향상에 중점을 둔 최신 버전의 또 다른 업데이트입니다. 여기에는 지금까지 출시 된 크래시 수정 중 가장 큰 그룹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월별 이벤트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하고 플레이어 수준에 따라 사일로 처리합니다. 즐겨주세요!

새로운 기능

[월간 행사] 7 월 행사 행사 인 RITUAL이 7 월 12 일에 시작됩니다. T-129의 강력한 동맹 인 새로운 Super Hind를 획득하려면 La Muerte 타겟과 경쟁하십시오.

[월간 행사] 월별 행사 일정은 Daily Raids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 수준에 따라 사일로가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레벨 5-24는 미션 1-5를보고 독특한 스토어를 갖습니다. 플레이어 레벨 25-54는 임무 4-8을보고 그들의 독특한 스토어를 가질 것입니다; 플레이어 레벨 55+는 임무 6-10을보고 고유 스토어을 갖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플레이어에게 더 수준 높은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변경

[단위] F35-A 생산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유닛] 코브라와 KA-50의 기본 무기가 이제 공중에 발사됩니다. 다른 모든 헬리콥터는 여전히 장비를 공중공격을 위해서 장비를 장착해야 합니다.

[유닛 수] 이제 "모든유닛 선택 탭" 에서 MANTI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rikes] 골드 스트라이크가 파워를 증가했습니다. 별도의 게시물이 곧 추가 세부 사항으로 나옵니다.

[장비] 새로운 Mk II 및 III 장비 아이템이 최대 레벨에서 시작됩니다. 장비 아이템의 기본 레벨을 업그레이드하면 모두 레벨이 증가하지만, Mk II 및 III 버전을 청구 및 적용하자 마자 모든 효과가 나타납니다.

[Turrets] PvE Salvo Turret는 더 이상 장갑 관통이 아닙니다.

[Turrets] 남은 PvE 포탑은 PvP 포탑과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PvE 포탑의 잠재력은 여전히 ​​목표 균형 조정의 영향을받습니다.

[War Zones] Stronghold 및 Outposts를 없애고 난 후 약 1-2 주간 La Muerte 이벤트 맵 (7 월 및 8 월 이벤트에서 사용)으로 변경됩니다. 우리는 이벤트에서의 작업과 유사하게 이러한 베이스에서 멀티 히트 기능을 사용할 수있을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CP Wars] 서든 데스 페이즈 타이머가 5 시간으로 감소되었습니다.

[CP Wars]  3 시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이러한 타이머 변경은 CP Wars가 공격자의 편에서 너무 균형이 맞지 않는다는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하는 임시 테스트입니다. 우리는 승리율을 모니터링하고 변경 사항이 완전히 이행 될지 또는 약 1 개월 후에 추가로 변경 될지 결정할 것입니다.


버그 수정
[Units] PvP 동안 유닛이 반응을 보이지 않게됨.

[War Zones] HQ는 War Zones에서 재배치 할 때 시각적으로 복제 된 것 처럼 보임.

[War Zones] 기지를 스카우트하고 나가면 카메라가 플레이어의 HQ로 돌아감

[War Zones] 카메라가 화면 왼쪽 하단으로 자동 스크롤됩니다. 이것은 부분적인 수정이며. 우리는 필요에 따라 모니터링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보호] 플레이어의 기지가 움직일 때 만료 시간이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버프에 영향을 줌.

[스토어] 정보 팝업에는 얼라이언스 스토어가 돌아갈 때 공제 될 잘못된 금액이 표시됨.

[UI] 복구 단추가 때때로 응답하지 않음.

[성능] 주요 성능 수정 릴리스, 충돌 안정성이 향상됨.


새로운 게임 버전이 7 월 3 일 화요일에 Google Play 스토어에 출시됩니다. 7 월 5 일 목요일에 iOS 앱 스토어가 있습니다. 우리는 최소 버전을 강요하고 7 월 6 일 금요일에 대부분의 변경 사항을 적용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남은 변경 사항은 다음 주 동안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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