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은 아래쪽에 있습니다.


여자친구랑 무거동 커피하우스에 팥빙스를 먹으러 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랏습니다. 둘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양이네요.


팥의 양도 생각보다 많았구요. 여름이라 팥빙수가 먹고 싶은데 어디서 먹지 싶은 울산거주자 분들은 고려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가격은 7000원인데 둘이서 먹는 간식이라고 생각하면 3500원이니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아래는 팥빙수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과일 빙수라서 과일이 몇개 들어있네요. 수박, 바나나, 망고가 들어 있구요. 좀 더 다양한 과일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생각보다 과일의 종류가 적네요.


섞어서 먹는 빙수라기 보다는 그냥 떠먹는 스타일의 빙수인데 얼음은 우유얼음인지 달콤한 맛이 났습니다. 먹을때도 상당히 깔끔해서 좋았는데 단점이라면 얼음이 고명에 묻혀 있어서 위에있는 과일을 좀 퍼먹어야 먹을 수 있다는 점일까요?


이게 왜 불편하냐 하면 전 얼음이랑 고명을 적당히 섞어서 밥과 반찬처럼 먹고 싶은데 위에 고명이 너무 많아서 좀 집어먹어야 얼음을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고명만 먹어도 맛있지만 밥없이 반찬만 먹는 기분이랄까요? 


팥빙수에서 제일 맛있었던 부분은 역시나 과일... 이 아니라 찹쌀떡이였습니다. 커다란 흰색 찹쌀떡이 한개가 잘게 잘려서 들어가는데 이게 안에 팥도 들어있어서 얼음이랑 같이먹으면 꿀맛입니다! 


그리고 특이했던 점은 안에 씨리얼이 들어 있었다는 건데 씨리얼과 빙수라니? 별로 아니려나? 라고 생각 했는데 우유랑 씨리얼을 같이 먹는 기분이였습니다. 아마도 우유얼음이라서 같이 먹어도 맛이 조화로웠습니다. 


하지만 장점이 많으면 단점도 있는 법! 아무래도 위에 저렇게 쌓아주니까 아이스크림이랑 얼음이랑 같이 먹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아이스크림이랑 빙수가 생각보다 조합이 좋아서 같이먹는걸 좋아하는데 아래쪽에 빙수를 먹기 시작할 때 쯤에는 이미 아이스크림을 다 먹은 후이거나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서 아래쪽을 파먹었는데 고명산맥이 무너질 듯이 흔들리는 사태가 벌어져서 식겁했습니다.


웬만한 빙수 전문점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설빙 이런대서 먹는 것 보다 가격도 싸고 맛도 괜찮다고 생각했네요. 가게 이름처럼 커피 전문점인 카페라서 빙수보다는 커피가 유명하니까 시원한 커피에 빙수하나 시켜서 친구들과 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빙수먹는 분들이 안보였는데 아마 커피숍이니 빙수는 별로겠지~ 라는 생각에서 커피위주로 마시는 것 같습니다. 빙수도 한번 고려해 보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총평 - 6.9점 


요약 - 수박, 바나나, 망고, 씨리얼, 찹쌀떡, 팥, 아이스크림, 시럽, 체리, 우유얼음이 들어간 빙수


        맛과 가격은 괜찮지만 먹기 조금 불편하다. 커피집이라 커피가 더 맛있다. (무거동에서 나름 유명한 커피숍)


        빙수 전문점보다는 저렴하지만 빙수는 역시나 비싸다는 느낌이 든다.


        시원한 커피랑 저렴하고 맛있는 빙수를 같이 즐기고 싶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