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은 제일 아래]



이번에 cu에 들렸는데 새로운 라면이 있더라구요!


가격은1600원으로 불닭볶음면이랑 비슷한 가격이라서 한번 먹어볼까 하고 먹어봤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인데 그림을 보면 아주 맛있어 보이는데, 와사비가 가득 들어있을 느낌입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매콤 쌉싸름한 와사비의 맛을 기대하며 라면을 구매하였습니다.





우선은 역시 물을 먼저 부었습니다. 뚜껑 열고 한 샷 찍었네요.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조리시간은 4분으로 조금 긴편이네요.




물을 붓고나서야 보이는 조리법, 항상 라면을 먹을 때 마다 조리법을 물 붓고나서 확인하네요.


조리순서가 작아서 잘 안보이실까봐 적어 놓습니다.


1. 뚜껑을 개봉한 후 끓는 물 400ml를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2. 4분 후 뚜껑에 표시된 화살표 부분을 접고 뜯어내어 물을 버린 후.


3. 액체스프와 와시비마요를 넣고 잘 비비고.


4. 마지막에 별첨스프를 넣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조리방법을 꼭 읽어보라는데 그냥 평범한 조리방법이네요. 일반적인 비빔면류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등등..)는 대부분


위와 같은 조리법으로 조리할텐데.. 알만한 분들은 아마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뭐 딱히 특히 주의하셔야 할 사항은 없는 것 같네요.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네, 별첨스프가 안보입니다.


이게 뜯어보니까 소스가 두개만 있길래 뭐지 했는데... 액체스프가 면 아래쪽에 숨겨져 있네요. 이것만 그런 것인지 아니면 모든


와사비마요가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좀 짜증이 낫었네요. 아마 배송중에 사이즈가 작은 액체스프만 아래쪽으로 내려간 것 같습니다.



건져낸 액체스프... 아래쪽에 보면 당근이 묻어있네요.


다들 와사비 마요 먹을때는 소스가 3개인 점을 기억하세요.




액체스프와 와사비 마요를 넣고 휘적 휘적 저어줍니다. 물을 부으면서 건더기가 한쪽으로 몰렸네요. 역시나 같이 쉐낏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별첨스프를 붓고나면 완성! 음.. 처음의 사진과 뭔가 엄청난 차이가 느껴지는데..



뭐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자본주의의 과대포장... 생각보다 와사비 색상이 않나와서 실망스러웠습니다. 진한 녹색이기를 바랬는데 


그냥 라면 면발에 가까운 색상이었습니다.




종합 리뷰.


가격 : 1600원


총점 : 4.5 / 10


 평가 요인 : 불닭볶음면 후려치는 가격인데 와사비 향이 생각보다 약하다.



뭔가 와사비가 들어있다기 보다는 와사비 향신료가 들어있는 느낌었습니다.


그리고 라면이 따뜻해서 와사비 향신료는 궁합이 별로 좋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냥 차가운 요리였으면 잘 어울렸을 것 같지만.. 뜨끈한 라면에 미지근한 듯한 와사비마요가


들어가니 뜨뜻한 마요네즈와 와사비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런맛)


또 별첨스프에 보면 노란 덩어리가 있는데 이게 와사비를 머금어서 그런지 먹으면 매콤했는데


이건 조금 맛있었습니다. 다만 라면에서 가장 중요한 면과 소스의 조합이 조화롭지 못하고


따로 노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마무리 : 와사비에 미쳐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사먹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1000원정도면 사먹어 볼만할 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