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내가 썻던 댓글이 어디있는지 찾는 방법과 이를 수정이나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유튜브에 로그인하여 좌측에 보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최근에 본 동영상" 을 클릭합니다.




2. 다음은 우측에 나타나는 위와같은 화면에서 댓글을 체크합니다.





3. 위와 같은 양식으로 어떤글에 댓글을 썻는지 확인할 수 있고 제목을 누르면 해당 동영상으로 넘어갑니다.


제목 우측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숨겨진 아이콘이 나타나서 위와 같이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4. 댓을 수정을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나의 댓글이 최상단에 뜨면서 댓글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댓글은 위와같이 뜨지 않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 줘야 합니다.


 CTRL + R 버튼을 이용하여 검색을 해줍니다.








5. 수정에 들어갈때 우클릭을 이용해서 들어가면 편리하게 나의 댓글을 수정하고 돌아 올 수 있습니다.




PS. 댓글을 단 동영상이 삭제되었거나 YouTube에서 정책 위반으로 댓글을 삭제한 경우 댓글이 기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