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포드 추가해달라는 요청이 많아서 추가했습니다.


288포인트 기준




전진1포 맹호1 순간타격m 용강m

일망m 초신성m 연환m 용출m



순타(123) ㅡ  엘리트 스테이지에서 피격이상이 안걸리는데 인파가 순타 m을 들어주면 스턴을 넣고 안전하게 딜링이 가능. 디버프시에도 팀원들 서포팅 가능. 마지막 트라이포드 360도 + 범위20% 증가 기용시 수류탄급 범위에 5초스턴도 가능한 하드 cc기, 14초 쿨로 줄이고 2초스턴도 채용가능하나 개인적으로는 5초스턴이 더 매력적, 가끔 보스에도 스턴이 들어가서 완소스킬
(주요 실패인 디버프 엘리트 스테이지에서 강한 활약 가능)



용강 (312) ㅡ 실패원인 1ㅡ2위를 다투는 원거리 디버프 스테이지에서 체력소모를 극소화하며 원거리몹 처리에 매우 탁월 흑룡강림을 채용하여 빠르게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원거리몹 처리를 수월하게 해줌
(원거리몬스터 처리에 탁월하며 용강이후 순타콤보로 원하는 지역에 수류탄 투척효과)



일망 (111) ㅡ 쫄만 많다면 무한 쿨초기화 + 밀어내기로 데미지 감소 디버프시 아군 원거리나 바드 보호가능, 상당한 사거리와 범위로 데미지 없이 스테이지 클리어에 매우 유리
(무한 일망 설명이 필요없는 최고의 잡몹처리스킬)



초신성 (331) ㅡ 강력한 딜링 + 범위 + 모아주기 + 그나마있는 사거리 , 몹과 거리 이격을 유지하며 딜링하기 편한 스킬
(일망 쿨이거나 밀어내면 안되는 상황에서 주로 사용)



연환 (331) ㅡ 안전한 상황(노디버프+쉴드 온)에서 빠르게 잡몹이나 보스에기 딜링하여 시간단축 하는 목적의 스킬, 자주 쓰기 보다는 써도 안맞겠다 하는 상황이나 맞아도 괜찮은 상황에서 클리어 타임을 줄이기 위한 목적
(빠르게 잡몹 클리어가 필요하거나 딜링이 필요할때 사용)



진용출 (211) ㅡ 메인 딜링기중 하나, 매우 넓은 범위. 6시에서 모여 있을때 뒤쪽에서 몰려오는 적까지 타격가능 진용출 이후 빠르게 대쉬나 전진의 일격으로 라인으로 복귀하는게 포인트! 그 자리에서 연환이나 딜링하다가는 원거리 몬스터의 밥..
(큐브에서 치고빠지기에 매우 적합한 스킬 넓은 범위 몹의 위치이동으로 원거리 2젠까지 혼자 커버가능한 위엄)



여러가지 스킬트리로 큐브를 돌다가 가장 적합해 보이는 스킬들로 구성했습니다. 주로 위험한 스테이지 (원거리, 엘리트 디버프) 에서 수월하게 진행하게 해주며 잡몹 처리에 탁월하며 진용출의 넓은 범위와 사거리로 벌처럼 쏘고 나비처럼 도망치는게 포인트 입니다. 진용출로 몬스터를 모아서 한번에 처리하도 좋구요. 용의 강림 흑룡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타격감이 죽입니다.



인파 큐브 쓰래기까지는 아닙니다. 다들 인식이 쓰래기라고 욕하지만 충분히 가치 있구요. 5초스턴이라는 초 하드 cc도 있고 넓은 범위의 진입기도 2개나 있는 쓸만한 직군중 하나입니다. 특히 몹이 떨어져 나오는 원거리스테이지에서 혼자 2잰 밀어버릴 정도 뛰어난 기동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일반 스테이지에서 근거리 라인 뒤쪽에서 쏴대는 원거리 몬스터를 용의강림 or 진용출로 정리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원거리 몬스터 암살에도 뛰어납니다.



위 스킬트리로 실제 큐브 다이아만 최소 50회이상 갓지만 딱히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파티가 잘 안구해지는게 문제지... 스턴쓰는거 보면 다들 나쁘지 않은 것 같다는 말씀 많이 하시더군요. (5초스턴 파워!)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

극 일망타진트리로써 그나마 dps가 좋은 스킬인 일망타진의 쿨초기화를 무한 연속 시키는 전략!


1. 극치명세팅 (최소 20%이상)

2. 모든 연마효과 일망타진 공격력 증가로 몰빵 (대략 1연마효과로 30%남짓, 2연마효과로 60%남짓)
대략 최대 60%~90%의 데미지 증가 몰빵!


일망타진이 2대 때리는 것중에 한개만 치명타가 터져도 쿨초(50%확률)가 적용되는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여기에 극치명세팅으로 치명타율을 극한 (20~30%) 으로 올리고 치명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보스 치명저항을 낮추고

치명타 데미지 증가를 넣어준다면!? 


일망타진 연속 초기화로 엄청난 dps를 뽑을 수 있는거죠, 기력스킬은 모두 충격회복용으로만 넣고

지금도 버프 받으면 가끔 4~5연초기화가 되는데 극치명 세팅에 짤 기력회복용으로 일망타진에 충격을 몰빵한다면!?

연마효과로 1.6~1.9배의 일망타진을 4-5번씩 우겨넣는게 가능해지는거죠! 

쿨초가 안되면 현타가 살짝오겠지만 일망타진은 쿨이 긴편도 아니고, 그동안 다른 충격 스킬 (회심, 심판 등등)을 넣어주면

현타가 최대한 적게 굴릴 수 있기에 딜로스도 크지 않아 보입니다.


연마효과로 가장 높게 dps를 뽑아 낼 수 있는게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일망타진이라는 점을 보면 dps상승은 확실히 기대해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보통 모든 rpg에서 쿨초가 붙은 스킬은 메인딜링으로 쓰기 마련이고 그렇게 만들어진 경우가 많았기에 인파이터에도 적용해보면 충분히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실제로 연마효과를 일망타진에 몰빵할경우 일망타진이 회심급으로 변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비슷해집니다). 아직 실링이 부족해서 극치명셋을 못 구해서 15% 남짓인데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치명돌땡이만 만들어지면 쿨초가 훨씬 잘 될거 같습니다.

스킬
전진M (회심사이 사이 공증버프를 위해서 공속증가가 필요했습니다)
철포m (기력회복 + 짤딜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파쇄의 강타로 대채가능)
맹호격 7 (기력이 너무나도 부족해서 넣었습니다, 파쇄의 강타로 대채가능)
용의강림 4 (스킬포인트가 추가수급되면 7까지 올리고싶네요)

심판m (무식한 타격을 주로 쓰고 무력화를 포기할 수 없어서 넣었습니다)
일망m (메인 주력딜링스킬입니다)
회심m (서브 주력 딜링스킬)
죽선7 (스킬 쿨이 꼬이거나 쿨초가 잘 안되서 충격이 남을 경우 딜링스킬)


모두들 참고해보세용~ 물론 이렇게 해도 시너지 딜러가 있어야 극딜 뽑기 좋은건 매한가지입니다.
특히 카던이나 이카던 and 큐브에서 잡몹처리 킹갓 인파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