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일망타진트리로써 그나마 dps가 좋은 스킬인 일망타진의 쿨초기화를 무한 연속 시키는 전략!


1. 극치명세팅 (최소 20%이상)

2. 모든 연마효과 일망타진 공격력 증가로 몰빵 (대략 1연마효과로 30%남짓, 2연마효과로 60%남짓)
대략 최대 60%~90%의 데미지 증가 몰빵!


일망타진이 2대 때리는 것중에 한개만 치명타가 터져도 쿨초(50%확률)가 적용되는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여기에 극치명세팅으로 치명타율을 극한 (20~30%) 으로 올리고 치명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보스 치명저항을 낮추고

치명타 데미지 증가를 넣어준다면!? 


일망타진 연속 초기화로 엄청난 dps를 뽑을 수 있는거죠, 기력스킬은 모두 충격회복용으로만 넣고

지금도 버프 받으면 가끔 4~5연초기화가 되는데 극치명 세팅에 짤 기력회복용으로 일망타진에 충격을 몰빵한다면!?

연마효과로 1.6~1.9배의 일망타진을 4-5번씩 우겨넣는게 가능해지는거죠! 

쿨초가 안되면 현타가 살짝오겠지만 일망타진은 쿨이 긴편도 아니고, 그동안 다른 충격 스킬 (회심, 심판 등등)을 넣어주면

현타가 최대한 적게 굴릴 수 있기에 딜로스도 크지 않아 보입니다.


연마효과로 가장 높게 dps를 뽑아 낼 수 있는게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일망타진이라는 점을 보면 dps상승은 확실히 기대해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보통 모든 rpg에서 쿨초가 붙은 스킬은 메인딜링으로 쓰기 마련이고 그렇게 만들어진 경우가 많았기에 인파이터에도 적용해보면 충분히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실제로 연마효과를 일망타진에 몰빵할경우 일망타진이 회심급으로 변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비슷해집니다). 아직 실링이 부족해서 극치명셋을 못 구해서 15% 남짓인데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치명돌땡이만 만들어지면 쿨초가 훨씬 잘 될거 같습니다.

스킬
전진M (회심사이 사이 공증버프를 위해서 공속증가가 필요했습니다)
철포m (기력회복 + 짤딜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파쇄의 강타로 대채가능)
맹호격 7 (기력이 너무나도 부족해서 넣었습니다, 파쇄의 강타로 대채가능)
용의강림 4 (스킬포인트가 추가수급되면 7까지 올리고싶네요)

심판m (무식한 타격을 주로 쓰고 무력화를 포기할 수 없어서 넣었습니다)
일망m (메인 주력딜링스킬입니다)
회심m (서브 주력 딜링스킬)
죽선7 (스킬 쿨이 꼬이거나 쿨초가 잘 안되서 충격이 남을 경우 딜링스킬)


모두들 참고해보세용~ 물론 이렇게 해도 시너지 딜러가 있어야 극딜 뽑기 좋은건 매한가지입니다.
특히 카던이나 이카던 and 큐브에서 잡몹처리 킹갓 인파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