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핫키 다운로드만 필요하신 분은 제일 아래에 파일만 받아주세요.



오토핫키라는 일종의 프로그래밍 언어 인데요. 간단한 화면인식, 반복작업, 매크로, 특수키 지정, 등등.. 가벼운 프로그램을 일반인도 손쉽게 만들 수 있게 해주는 스크립트 언어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누구나 몇일만 배우면 그럴듯한 프로그램을 손쉽게 짤 수 있으고 gui기반이라서 가시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쉽다는 이야기죠.


하지만 쉬운만큼 복잡한 작업으로 갈 수록 부족한 기능 (그러나 대부분 구현은 가능합니다. 복잡해질뿐...) 과 언어들로 인해서 스크립트가 굉장히 길어지고 복잡해 집니다. 나중에 갈 수록, 복잡한 프로그램을 짤 수록 소스관리와 유지 보수가 어려워지고 제작자의 센스를 많이 요구하게 됩니다.


보안부분은 상당히 취약해서 사실상 이걸로 프로그램 짜서 팔아야지! 하는 생각을 가지고 계시다면 상당한 넌센스입니다. 일단 그정도 퀄리티를 뽑아내기도 힘들지만 뽑아낸다 하더라도, 힘들게 만든 소스를 아주 손쉽게 디컴파일 하거나 열람할 수 있기 때문에 판매에 의미가 사실상 매우 적습니다. 물론 패킹작업이나 암호화 작업을 거치게되면 보안정도가 올라가기는 하지만... 근본적으로 뚫리도록 설계되있는 녀석이라 조금만 만질 줄 아시는 분들은 다 뚫는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국산게임이 쓰고 있는 쉴드에 스크립트가 막히기 때문에 핵이나, 오토의 용도로 사용하신다면 그 용도가 상당히 제한되거나 계정이 제재 조치 당할 수 있습니다.




오토핫키 - 다운로드시 파일에 다른 파일(백신이나 브라우져)도 함께 설치하겠냐고 묻는 문항이 있음으로 잘 확인하시며 설치하세요.


autohotkey_0291277418.exe


다운로드 주소

https://autohotkey.ko.downloadastro.com/thank_you/?utm_source=ira&utm_medium=exit&utm_campaign=autohotkey






오토핫키를 설치하시면 이를 쉽게 편집하기 위한 편집기도 받으셔서 사용하시는게 편합니다.



편집기 (SciTE4AHK) 

SciTE4AHK300601_Install.exe



편집기 한글패치 - C:\Program Files\AutoHotkey\SciTE\locales 경로에 넣어주시고 scit 툴->세팅

한국어.locale.properties




블로그 이미지

로멘

정보 및 리뷰 블로거 _(^@_

,